2020년 9월 7일 월요일

Mac 에서 언리얼 엔진으로 안드로이드 앱 패키징 하기

 SDK 라이선스 동의하고 java 설치하는 것들은 쉽게 진행되었는데, 다음 에러

LogPlayLevel: Error: ERROR: /bin/sh failed with args -c '"~/Intermediate/Android/armv7/gradle/gradlew" :app:assembleDebug'
LogPlayLevel:        (see ~/Library/Logs/Unreal Engine/LocalBuildLogs/Log.txt for full exception trace)
LogPlayLevel: AutomationTool exiting with ExitCode=1 (Error_Unknown)
LogPlayLevel: Completed Launch On Stage: Deploy Task, Time: 12.675950
LogPlayLevel: Error: RunUAT ERROR: AutomationTool was unable to run successfully.
PackagingResults: Error: 실행 실패! Unknown Error

는 쉽게 해결되지 않았다.

뭐가 문제인지 패키징이 되질 않고 계속 에러를 뱉어냈다.

저의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결함.



brew install gradle 로 gradle 설치

댓글 1개:

  1. 조금 더 해봐야 알겠지만...최근 Appstore와 UnrealEngine 이슈도 있고 MAC에서 UnrealEngine으로 개발하는 것은 왠지 잘 안 맞는다는 느낌이 든다. 특히 안드로이드는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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